수소수는 의약품이 아닙니다...예방효과가 있습니다.

수소수의 효과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것이다.

 

활성산소라는 건 우리가 숨쉬며 사는 이상, 타다만 재처럼 항상 생길 수 밖에 없는데

정상적인 양이라면 체내 침범한 세균을 살균하는 효과를 발휘하지만

요즈음처럼 환경오염이나 스트레스, 각종 독소에 의해 활성산소가 과다하게 생기면

정상세포도 산화시켜 노화와 질병, 너무 심하면 세포변형까지 유발한다.

 

그래서 활성산소를 만병의 근원으로 뽑고

산화된 세포를 환원시켜주는 마늘, 비타민C 등 항산화 식품이 건강식품으로 손꼽히는 이유이다.

그런데 항산화 식품 중에서 가장 뛰어난 효과를 보인다는 연구가 진행되는데 그것이 바로 '수소수'이다.

이것은 단순히 수소가 들어 있는 물이 아니라 '전자적으로 활성화된 수소'가 풍부한 물이다.

 

활성산소가 그냥 산소와 다르듯이 활성수소도 수소와 다르다는 것이다.

 

활성산소는 정상상태의 산소보다 훨씬 불안정한 상태라 다른 세포 등에 쉽게 결합해 산화시키기 쉬운 구조이고

활성수소도 이런 활성산소와 쉽게 결합돼 인체에 무해한 물로 변하여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과가 있는 것이다.

 

'활성수소가 활성산소를 제거한다'는 것이 미국학자들의 논문에 실려 있는 것이다.

 

1. 활성수소는 항산화제로 유명한 비타민C 보다  176배 강력하다.

2. 가장 강력한 활성산소는 비타민C로도 제가할 수 없는데 활성수소로는 제거가 된다.

3. 다른 항산화제는 활성산소를 제거하지만 다시 생성하거나 많은 양을 섭취했을때 부작용 등의 문제점이 있다.

그러나 수소수는 활성산소를 인체에 무해한 물로 바꾸는 원리이기 때문에 부작용도 없고 하루에 2리터 이상 충분히 마셔도 좋다.

4. 수소란 광장히 작은 입자이다 보니 막힌 혈관도 통과하는 효과가 있다.

 

여기까지는 활성수소의 효과로서 수소수에 대한것이다.

수소수기의 효과는 별개의 문제이다.

 

수소수의 효과는 정리하면 아래와 같이 다양하다.

맥코이 소개 8.jpg

 

맥코이 소개 9.jpg

 

CLOSE